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

신한 마이카대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새로운 물건을 구매 하는 일은 언제나 늘 설레는거 같은데요. 그 중에 오늘은 신차를 구입하려고 하는 분들 중에서 신한 마이카대출 차량구입 자금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서 이와 관련된 은행 상품 하나를 소개를 해드리고자 해요. 여러 은행 중에서 신한은행에 있는 것을 예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차구입 예정고객에게 차량구입 대금을 지원하고 일정한 거치기간 후 분할해서 갚는 방식으로 신규 자동차 구매 목적으로 판매회사와 매매계약을 체결한 만 19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연금소득자, 부동산 임대소득자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고 해요. 차량판매가격에서 선수금을 제외한 금액 범위 내 최고 7천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기간은 1년 이상에서 6년 이내이며 원금분할방식이라고 합니다. .. 2020. 6. 29.
소액대출쉬운곳 정보 소액대출쉬운곳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정말 생활을 하다보니 다양한 곳에 돈이 필요하고, 가끔은 부족한 경우도 발생하잖아요. 그래서 처음에는 가족이나 지인들의 도움을 받으려고 하지만, 안되는 경우라면 어떤 곳을 통해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지 생각하게 되는데요. 소액으로 이용을 하신다면 쉽게 가능해요. 보통 소액이라고 하면 기관마다 정해진 금액이 다른데요. 300만원인 곳도 있고, 500만원인 곳도 있어요. 빠르고 쉽게 이용을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요즘 많이 출시되고 있는 모바일 상품을 이용하는 것도 있습니다. 신한은행에서 출시된 써니뱅크와 우리은행에서 출시된 위비뱅크가 있고, 다른 기관에는 사이다가 있네요. 꼭 이런 상품들이 아니라 하더라도 소액대출쉬운곳은 다양하게 있고, 소액이라서 까다롭지 않습.. 2020. 6. 29.
직장인 신용대출 소개 직장인 신용대출 소개 사람들은 모두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신용도가 나뉘어지는데요, 마련하는 금액이 적은 경우라면 이용이 되는 기관들이안 상품의 종류도 여러가지 있어요. 이전에 신청을 한 상품이 있는데요 또 마련을 하는 것인데요 어떤 종류의 상품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그 안에서 취급하는 직장인 신용대출 내용을 어떻게 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신청이 되는 것으로 공무원 전용 상품이 되는데요, 동일기관 6개월 이상 재직을 하고 있으면서 연소득이 20백만원 이상이면 됩ㄴ디ㅏ. 그렇게 최대 1억까지도 최장 5년이 되는데요 365일 24시간 내내 신청이 되고, 서류를 제출하거나 물건 등을 제공하지 않아도 됩니다. 1등급소액추가대출은 가입이력이 6개월 이상으로 확인이 되어야 하고, 등급이나 .. 2020. 6. 28.
1억 대출 한달 이자 소개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보려고 하는 것으로는 20대의1억 대출 한달 이자 입니다. 경우 보다 젊은 나이로 볼 수 있는데 모두 생활을 하면서 하고 싶은 일을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게 된다는 것에 있어 마련을 할 수 있는 것인데요. 어떤 종류가 있어서 본인이 필요한만큼 자금을 구할 수 있는지 정보를 요약해드리려고 해요. 조회 없이 상담을 할 수 있는 것으로, 대상을 보면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청년으로 최대 1천만원으로 넉넉한 금액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만약 더 크게 이용을 하고 싶다면 다른 것을 알아보셔야 하고, 이때 17.0%부터 최대 27.9%가 적용돼요. 소득이 있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취업준비나 생활비, 자기계발 등 다양한 곳에 이용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준으로 만 19세부터 만 35.. 2020. 6. 25.